무제 문서
 
작성일 : 20-08-20 23:02
핸드폰소액결제 소액결재 모바일결재 상품권 현금 문화상품권 현금화 클롭 : 쿠메티오 얘 어린 애 맞어? 와우
 글쓴이 : UyYZa606
조회 : 59  

47EiS2A8.jpg [에코] 클롭 : 쿠메티오 얘 어린 애 맞어? 와우

리버풀의 감독 위르겐 클롭은 이번 1군 프리 시즌 캠프에 참가한 빌리 쿠메티오를 보고 감탄했다고 한다.


02년생의 프랑스 센터백 쿠메티오는 볼을 다룰 때 침착하며, 태클과 롱패스에 일가견이 있다고 한다.


전 리옹 출신이기도 한 쿠메티오는 2018년 프랑스 리그2 팀에서 리버풀에 합류했고 지난 주 프로계약을 체결했다.


쿠메티오에 대해서 클롭은,



"쿠메티오 얘는 분명히 어린 애인데....도저히 어린 애처럼 보이지가 않아"


"내가 봤을 때, 얼굴은 애기거든? 근데 나머지는....와우"


"예전에 봤을 때는 지금보다 20cm 정도 작았던 걸로 기억하는데...이건 정말 특별한 재능이다."


"쿠메티오가 1군 훈련에 합류한 건 처음일텐데, 이건 쿠메티오에게 있어 좋은 기회이고, 기존 1군 선수들에게도 좋은 기회일 것이다."


"어린 선수가 1군에 진입하는 거 만큼 의미 있는 게 있을까? 이번 시즌 과연 어떤 어린 선수가 1군에 들어올까. 매우 흥미롭다."


"나는 지금 쿠메티오에게 필요한 건 피지컬 훈련보다 자신의 위치에서 무엇을 해야하는지 아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쿠메티오의 나이와 쿠메티오에게 필요한 피지컬 요소 등을 잘 고려해야 한다. 이것들은 쿠메티오의 발전에 있어 매우 중요한 단계이다."



쿠메티오는 U18 선수단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고, 덕분에 작년 10월 아스날과의 리그컵 경기에서 벤치에 앉았다.


또한 2019년 5월 리버풀이 홈에서 바르셀로나를 4 대 0으로 이기고 챔스 결승에 진출했었을 때, 볼보이 역할을 했었다.



https://www.liverpoolecho.co.uk/sport/football/football-news/liverpool-billy-koumetio-jurgen-klopp-18782209




키차이.jpg [에코] 클롭 : 쿠메티오 얘 어린 애 맞어? 와우



02년생인데 반다이크랑 키 맞먹음


원래 윙어 지망생이었는데


15살에 키 175에서 2년만에 키가 20cm나 자라 195 찍고 센터백으로 전향. 부포지션은 레프트백


프랑스인, 왼발잡이라서 한참 핸드폰소액결제 소액결재 모바일결재 상품권 현금 문화상품권 현금화 때 움티티처럼 커준다면....